Contents

공지사항

마을사랑방공지사항
 
작성일 : 16-07-17 11:10
펜션 예약시 확인해주세요~
 글쓴이 : 최고관리자
조회 : 8,474  

프로필 자기소개

 

녕하세요. 지리산에서 펜션을 운영하고 있는 이정운입니다. 이곳 당치에서 태어나서 지금까지 약초와 산나물을 채취하여 손님들에게 제공하고 서로 소통하며 살고 있습니다.  저희 펜션에 오시는 손님들에게 편히 쉴 수 있는 자주 가고픈 휴식처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숙소 제목

해발 500고지 지리산 속에 자리한 당치민박

 

숙소 요약 설명

리산 통꼭봉 자락에 위치하여 백운산을 바라보는 산속 공간입니다. 창밖에는 족구장과 수영장이 있으며 각방마다 취사시설과 냉장고, 에어컨 시설이 완비되어 있으며 창밖 데크에서 바비큐를 즐기면서 차와 음식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당치마을과 농평을 오가는 왕복 1시간 정도의 지리산 등산로인 오솔길에서 산책을 즐길 수 있답니다. 저희민박 식당에서는 산닭 바비큐와 산나물정식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숙소 공간

4명까지의 인원이 머물 수 있는 아늑한 방입니다. 내부에서 숙박하시는데 필요한 기본적인 시설들이 잘 갖추어져 있으며 창 밖으로는 아름다운 자연 풍경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화장실은 방마다 개별적으로 있어 이용하시는데 큰 불편함이 없습니다. 방과 연결된 창밖 데크에서는 언제든지 바비큐 시설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분들은 저희 민박 식당을 언제든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추가요금 1인당 만원

사용가능한 시설/물품

욕실(개별), 욕실 물품(수건, 샴푸, 치약 등), TV, 에어컨(방마다 설치), 난방시설, 부엌(개별), 전자레인지(개별), 전기 밥솥, 세탁기(공용), 바비큐 시설 (무료), 정원에 심어진 각종 과일 무료 시식 및 오미자차 제공, 산꿀 판매, 식당 이용시, 산닭 바베큐와 산나물 제공

 

손님과의 교류

필요한 것이 있다면 언제든지 연락해서 말씀해주세요. 주변 관광지나 맛집들을 추천 해드리겠습니다.

 

지역정보

황장산, 지리산, 연곡사, 피아골 계곡, 쌍계사 및 화개장터에서 10분거리

 

교통

버 스 편

서울-구례(4,3시간50), 광주-구례(40,1시간20)

구례종합버스터미널 하차-마을버스(연곡사,피아골, 40분 간격)

승용차편

호남고속도로 - 원활호남고속도로(32.8km) 원활고창담양고속도로(19.9km) 원활광주대구고속도로(38.8km) 원활순천완주고속도로(22.5km)

남해고속도로 - 원활남해고속도로(49.8km) 원활순천완주고속도로(25.9km) 원활섬진강대로(12.1km)

 

숙소 이용규칙

체크인은 p.m 12시 체크아웃은 p.m 10

보호자를 동반하지 않은 미성년자는 어떠한 경우에도 입실하실 수 없습니다.

숙소내 모든 공간은 금연입니다.

애완동물은 부득이 타 객실 및 손님을 위해 입실을 금하오니 양해바랍니다.

집기 파손 시에는 민박지기에게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주변 이웃들을 위해서 파티나 고성방가는 금지합니다.

수영장, 족구장 이용 시 사고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숙소 주소 및 우편번호

전라남도 구례군 토지면 당치길 145

지번 전라남도 구례군 토지면 내동리 137-1

 

입금 계좌 번호

은행명: 농협

계좌 번호: 607047-52-030724

수취인 성함: 이정운


 
   
 

11111